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정현 경북임업 대표이사 총동창회장 취임

대구농업마이스터고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9.01.25 17: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구농업마이스터고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24일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렸다.

 

이날 진명환. 김인석 본교 총동창회 명예회장, 허재대 재경회장, 원로, 고문 등 2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해 대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총회는 2018년 수지결산서 등 의안 결산 보고서 승인과 2019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 승인과 회칙 개정안을 의결했다.

 

이어 총동창회 발전을 위해 수고를 한 최보영 고문, 진영환 영구 명예회장(52회), 정하복 고문(53회), 김인석 명예회장(57회), 추광엽 부회장(64회) 등에 대한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임기동안 수고를 해준 김재욱 감사(60회), 전응열 선임부회장(60회), 강성환(전 사무총장(61), 이영철 전 사무처장(63), 기갑수 사무총장(64회), 박영호 대외협력국장 등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정현 신임 회장은 “24대 회장에 취임해 무한한 영광과 막중한 책임감이 교차하는 순간”이라며 “함께 해서 함께 즐기는 총동창회라는 테마로, 보람된 동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 함께 즐기는 총동문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동안 큰 대가없이 회장직을 수행할수있도록 협조해주신 선후배 동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109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총 동창회 역사의 무대에서 주어진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는 인생의 명배우가 되고 사회의 명연기자가 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