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천소방서, 제24대 박윤환 소방서장 취임

재난 발생 현장 확인 및 지도 방문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8.07.13 15: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대 박윤환 영천소방서장이 13일 취임식을 갖고 대형화재취약대상인 S-Oil(주) 영천저유소를 찾아 현지확인 지도방문을 실시했다.

 

취임 첫날. 박윤환 서장은 화재 등 각종 재난 발생 시 다수의 인명피해와 대형 사고 우려가 높은 S-Oil(주) 영천저유소를 방문해, 직접 소방시설과 각종 위험물 저장 및 관리상태를 점검했다.

 

이번 방문대상은 화재발생시 대형폭발로 이어질 수 있어 다수 인명피해가 우려되고, 주위가 산으로 둘러싸여 산불로 확대될 수 있는 대상이다.

 

박윤환 서장은 “관내 화재취약대상에 대한 관계자들의 안전의식과 화재예방을 당부한다 ”며“이번 방문을 통해 대형화재를 사전에 예방하고 유사시 보다 신속한 현장대응능력을 배양해 영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윤환 서장은 소방공무원 공채로 임용되어 현장에서부터 소방본부 소방감찰담당, 소방본부 기획·예산 조직담당 등을 거쳐 영덕소방서 소방서장을 역임했다.

 

취임식에서 “신속한 현장대응능력 향상, 기본에 충실한 업무수행, 협력과 소통이 우선하는 조직문화 등을 토대로 재난 대응역량을 강화해 영천시민의 신뢰를 받고 모두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영천시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