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도에서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느껴보세요"

세계문화페스티벌...오는 24일 오후3시 청도군민회관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8.02.14 17: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문화페스티벌’이 오는24일 오후 3시 청도군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국제청소년연합(IYF) 대구경북지부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1,2부로 나뉘어 진다.

 

1부는 링컨하우스대구스쿨이 꾸미는 스테이지로, IYF 대표 댄스그룹 라이쳐스 스타즈의 밝은 미소의 건전댄스로 막을 열어 자메이카 ‘셀러브레잇’, 인도‘타타드’, 남태평양 ‘파테파테’한국 전통무대 등 각국 문화의 특징을 담은 전통댄스와 해외봉사 체험담을 선보인다.

2부에는 알레그리아 합창단의 요들송, 뮤지컬, 합창 스테이지가 이어진다. 특히 헬렌 켈러를 사랑으로 이끈 스승 앤 설리번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꾸민 “앤 설리번”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국제청소년연합 청도지회 이대명 지회장은 “청도에서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교류를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국제청소년연합 청도지회 (전화번호-054-373-7471)로 문의하면 된다.

사단법인 국제청소년연합 IYF는 2001년에 설립돼 청소년 교육, 사회봉사, 국내외 교류, 문화 활동을 통해 국제적 감각을 갖춘 지도자 양성과 지구촌 문제의 실질적인 해결을 위해 설립된 범세계적인 청소년 단체이자 국제 NGO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