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천인터넷뉴스 개국 10주년 기념행사

제2회 어르신노래자랑...푸짐한 경품 마련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7.07.29 06:44
  • 수정 2017.07.29 06: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영천인터넷뉴스가 개국 10주년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한마당 잔치를 마련했다.

28일 대한노인회 영천지회 강당에서 영천인터넷뉴스 개국 10주년 기념식 및 어르신 노래자랑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채널경북이 주관이 되어 경북동부신문, 담나누미스토리텔링연구원 등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개국 기념식에 이어 11팀의 어르신들이 참가해 화합 노래자랑 대회를 펼쳤다.

대회 공정한 심사를 위해 전종천 영천시의원, 조낙중 영천시 노인대학장, 김서현 세심포럼 공동대표 등 3명이 심사를 맡았다.

또 이날 대회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떡과 음료수, 선풍기와 건강식품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전영천지점은 행사 현장에서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부채를 지급하고 절전 홍보활동을 했으며 음료도 함께 준비했다.

2007년 개국한 영천인터넷뉴스는 아줌마기자단, 시민기자단, 학생기자단을 발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아줌마기자단과 시민기자단은 지역의 각종 소식을 전하고, 영천희망원 등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학생기자단은 매년 기수별 발대식에 이어 여름방학 기간에 학생기자단 캠프를 갖는다.

영천인터넷뉴스는 그동안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가 선정하는 언론대상(2015년)을 수상하는 등 인터넷 언론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영석 영천시장, 충효사 해공 큰스님, 최삼봉 영천시노인회 수석부회장, 조낙중 노인대학장, 유병수 영천교육장, 이상무 영천소방서장, 최문섭 농협영천시지부장, 한혜련·김수용 도의원, 정연복 영천시의회 산업걸설위원장, 김찬주 영천시의회 총무위원장, 전종천 영천시의원, 김영모 영천시의원, 이상근 영천시의원, 노맹호 전국 영천시향우연합회장, 신치호 전국영천시향우회연합회 상임부회장, 김서현 세심포럼 공동대표, 정광원 바르게 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장, 최완우 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이도협 경북동부신문사장, 신영은 영천인터넷뉴스 사장, 안진석 영천시캠핑협회장, 어르신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