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13 총선 D-30]새누리당 경선후보 인터뷰

이만희·정희수 예비후보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6.03.14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청도지역구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새누리당 경선 후보로 결정된 이만희·정희수 예비후보에 대한 인터뷰 내용을 싣는다.

 

<이만희 예비후보>

 

1. 새누리당 경선 후보자로 결정이 됐는데 소감은 ?

 

- 무엇보다 영천․청도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으로 이끌고자하는 저 이만희의 진심을 믿어주시고 열렬하게 지지해주신 영천․청도 시 군민님의 뜨거운 성원으로 새누리당에서 경선후보로 결정되었습니다. 저 이만희 영천․청도 시군민님께 고마울 따름입니다.

이번 경선은 현직 국회의원과 힘겨운 선거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저 이만희는 오직 영천․청도 시군민님의 올바른 선택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다 바칠 생각입니다.

 

2. 앞으로 경선이 진행되면 당원 30%, 일반국민 70%의 국민참여 여론조사가 진행되고, 예외적인 경우에는 일반국민 여론조사 100%로 실시된다고 하는데 경선에 임하는 자세는요 ?

 

- 먼저 상대후보자와 투명하고 공정하고 깨끗한 여론조사 경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저 이만희의 진심어린 영천․청도 발전의 기틀을 만들 수 있는 능력과 진정성을 알릴 시간적 여유가 없어 정말로 아쉽지만 이제 몇 일 남지 않은 짧은 시간이라도 혼신의 힘을 다하고 합니다.

 

3. 영천․청도 유권자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천․청도 시군민님 지금까지의 정치와 국회에 실망하셨다면 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이제 이만희 새로운 영천․청도의 미래, 그 변화와 발전을 위해 진심과 정성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이번 새누리당 후보자 경선에서는 시 군민님의 열렬한 지지와 뜨거운 성원의 여세를 몰아서 반드시 필승하여 시군민님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뜻을 받드는 이만희가 되겠습니다. 저 이만희를 꼭 지지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정희수 예비후보>

 

1. 새누리당 경선 후보자로 결정이 됐는데 소감은?

 

- 3선 국회의원을 지내며 보여준 청렴함과 도덕성, 그리고 지역의 획기적 발전을 위해 추진해 온 각종 사업들이 차질없이 결실을 맺어가고 있음에 따라 저, 정희수가 4선 국회의원이 될 자격이 충분하다는 것을 지역민은 물론 새누리당 공천관리위원회에서도 인정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앞으로 경선이 진행되면 당원 30%, 일반국민 70%의 국민참여 여론조사가 진행되고, 예외적인 경우에는 일반국민 여론조사 100%로 실시된다고 하는데 경선에 임하는 자세는요?

 

- 지금까지 각종 여론조사에서 나타난 압도적인 지지세라면 경선방식에 상관없이 무난히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경선이 될 수 있도록 경쟁후보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영천·청도유권자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지금 영천과 청도에 필요한 것은 지속적인 발전과 더 큰 도약입니다. 이에, 풍부한 정치적 경험과 중앙부처와의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확 앞당길 수 있는 능력 있고 힘 있는 4선 국회의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영천시민과 청도군민의 염원대로 새누리당 공천자로 확정되면 힘 있는 4선 국회의원이 되어 영천과 청도의 획기적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희수가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