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13 총선D-72]이만희 예비후보

시민들 의견 청취...영천 건설에 큰 일꾼되겠다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6.02.01 17: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만희 새누리당 예비후보는 주말 서문육거리 거리 인사를 시작으로 조양라이온스 눈꽃축제여행객, 산악회, 예식차량, 통장협의회, 금고총회 등에 방문해 진심과 정성으로 지역발전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예비후보는 시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경제, 일자리 소통과 인구감소에 대한 심각성을 느끼고, 제대로 된 우량기업 유치로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살리고, 방산업체 유치 및 농축산물 제값 받는 유통구조 개선을 위해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유세였으며, 희망찬 영천건설에 큰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매일 거리인사로 시작되는 유세와 영천교육문화센터 노래교실, 화남면 건강교육, 농협대의원총회, 임고,자양,언하총회, 냉천새마을금고, 농협총회(북안,금호,고경), 영천새마을금고총회, 세왕금속, 대한건설협회, 화산농협, 새해농업인영농교육(포도,사과), 완산동체육회, 임고면 생활개선회 등 각종 모임에 참석해 지역경제, 건강, 화합, 소통을 만남으로 할 일이 많구나라는 것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

 

이 예비후보는 주민 여망에 꿈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진정성을 갖고 내 고향 영천 발전에 초석이 되겠다는 심정으로 열심히 뛰고 있으며 꼭 제대로 한번해 보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