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크로드경주’ 본격 준비…전문성 강화

1차장, 1본부, 2실, 9부 체제...(재)문화엑스포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5.05.18 09: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문화엑스포가 ‘실크로드경주2015’ 준비를 위해 행사 실행 계획에 맞춰 ‘행사관리실’을 신설하는 등 본격적인 행사 준비체제에 돌입했다.

이를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기존 체제를 개편해 1차장, 1본부, 2실, 9부 체제로 운영한다.

신설된 행사관리실은 ‘실크로드경주2015’의 행사, 콘텐츠 내용 전반을 관리하는 부서다.

‘실크로드경주2015’의 행사운영 상황을 총괄하는 행사부, 행사의 핵심 콘텐츠를 유치하고 관리하는 콘텐츠부, 해외공연단 초청·해외홍보 등을 담당하는 대외협력부로 구성된다.

기획홍보실은 엑스포 전반에 대한 종합기획과 홍보기획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부와 입장권 판매, 관람객 유치, 시장조사·분석 등을 담당하는 마케팅부, 언론보도 지원과 인적 네트워크 관리를 담당하는 공보부로 구성된다.

지원본부는 ‘실크로드경주2015’ 행사기간 중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한 업무지원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총무재정부, 시설부, 운영부로 구성된다.

이동우 경주엑스포사무총장은 “‘실크로드경주2015’의 행사 실행 계획에 따른 준비 체제를 본격가동하기 위해 이번 조직개편을 단행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조직위 활동에 효율성과 전문성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