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년사] 시민 여러분께 더 큰 희망과 행복을 드리는 한 해

이만희 국회의원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24.01.04 14: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경북동부신문 독자여러분!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행복이 가득하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갑진년(甲辰年)은 청룡의 해입니다. 동쪽을 상징하는 청룡은 해가 동쪽에서 떠오르듯 새로운 시작과 성장 그리고 도전과 변화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청룡의 좋은 기운들이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도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최근들어 급변하는 국제정세와 기후위기 속에서 국내적으로도 저출산, 고령화와 지방소멸 등 구조적인 문제들이 점차 심각성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도 있듯이 우리 영천시민들은 도전하고 준비하며 불안하고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해 왔습니다.     

2021년 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 개교와 2022년도 영천 경마공원 기공식 그리고 지난해 농촌협약 공모사업 선정에 이르기까지 지역발전을 위한 주요사업들이 영천시민과 공직자 등 모든 분들의 하나 된 노력으로 잘 추진될 수 있었으며, 대구1호선 영천 연장사업관련 예비타당성 조사 절차도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변치 않는 진심과 정성으로 시민 여러분을 섬기며, 시민분들께서 주시는 목소리를 민생정치로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셨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큰 희망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