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년사] “어르신들이 행복한 갑진년이 되길 바라며”

성낙균 (사)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 회장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24.01.04 14: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갑진년 새해 영천시민과 3만여 어르신 가족 여러분들의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항상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해에도 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협조와 격려를 해주신 지역사회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도에는 청룡이 비상하는 웅장한 모습과 같이 영천시의 경제발전과 시민 모두가 활기찬 기상으로 영천시민들의 소망인 대구 군부대 이전이 꼭 영천 으로 이전될 수 있는 한해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영천지회에서는 경로당을 어르신들이 포근한 쉼터로 활용하고 경로회장님 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경로당 여가활용을 위한 각종 활기찬 프로그램 지원하여 위해 새해에도 더욱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어르신여러분 !

금년 한해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영천 이라는 슬로건 아래 존경받는 노인상 구현을 위해 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는 흔들림 없이 한마음으로 단합된 힘을 발휘하여 영천시 발전에 기여하고 시민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아름다운 노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나갑시다.

갑진년 새해에도 영천동부신문이  행복한 기사로 애독자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영천시 발전과 시민이 행복한 한해가 되도록 우리 함께 이루어 나갑시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