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방선거] 김용문씨

“색깔보다, 번호보다 시원하게 일하겠습니다”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22.03.27 18: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문씨
김용문씨

김용문씨가 오는 6월 치러지는 영천시 시의원선거구(중앙, 동부)에 출마한다.

일찌감치 무소속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김씨는 당리당약과 사리사욕 없이 오직 주민을 위해서만 일하겠다며 관심 있게 지켜 봐달라고 당부했다.

김씨는 유권자들이 ! 저 후보 정도면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믿고 맡길수 있겠다는 신뢰감을 받는 후보임을 강조했다.

무소속 후보로 출마할 경우 오로지 주민들만 바라보고 소신 있고 당당하게 일할 수 있다젊음과 투지를 믿고 출마한 김용문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 했다.

김씨는 적은 예산을 투입해도 제대로 살피고 연구하면 지역민들이 편안하고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일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시내 곳곳에 방치된 공원을 재정비해 주민들이 늘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데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또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시내 곳곳 상가들이 공실로 흉하게 방치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중앙동과 동부동 일원 상가 활성화를 위해근본적인 대책마련을 세우겠다는 등 공약을 내놓았다.

김용문씨는 중앙자율방범대원, 영동고 육상후원회이사, 영천중앙로타리클럽 총무, 영천걷기연맹 사무국장, NGO푸른환경 운동 본부 감시단장, 경북동부신문 시민기자, 영천시 권투협회 감사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