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롱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울릉도 어성초 3중 장벽크림’ 론칭

- 핵심원료 ‘울릉도어성초’ 및 판테놀, 세라마이드NP,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1의 3중 장벽의 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한 건강 장벽
- 공식 홈페이지 출시 기념 회원가입 특별혜택 제공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선론칭 기념 32% 할인 단독혜택 진행 중

  • 정채연 기자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22.01.17 16:09
  • 수정 2022.01.17 16: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기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플롱트'가 '울릉 아일랜드 하트리프 트리플 베리어 리페어 크림'을 런칭했다. (사진=골든아워코스메틱)
식물기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플롱트'가 '울릉 아일랜드 하트리프 트리플 베리어 리페어 크림'을 런칭했다. (사진=골든아워코스메틱)

 

식물기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플롱트가 울릉 아일랜드 하트리프 트리플 베리어 리페어 크림을 지난해 1225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선 론칭을 시작으로 지난 115()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했다.

식물기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플롱트는 골든아워코스메틱 여지은 대표가 승무원 재직 당시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건조한 기내, 장시간 비행으로 화장을 지울 수 없는 환경에서 겪었던 피부 고민을 바탕으로 제품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울릉도 어성초 추출물의 효능으로 건조한 피부와 트러블로 고민하는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 타입에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게 만들었고, 피부진정 효과 와 동시에 24시간 촉촉한 피부환경을 선사하는 크림이다. 또 쫀쫀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테놀, 세라마이드NP,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13중 장벽의 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한 건강 장벽을 세워주는 고영양, 고보습 크림으로 깊은 보습감은 물론 피부결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25일까지 론칭 기념 32% 할인 단독 혜택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2일까지 신규회원가입 포인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깊은 보습이 필요한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이 될 플롱트의 울릉도 어성초 3중 장벽크림과 해당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1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