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만희 의원, 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4년 의정경험으로 새로운 도약 이끌어 내겠다

  • 김지은 ollehtv789@naver.com
  • 입력 2020.01.29 18: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만희 국회의원이 29일 영천.청도지역 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 의원은 이날 오전 박영환. 이춘우, 윤승오 도의원과 박종운, 서정구, 이갑균, 이영기, 김선태, 우애자 시의원 및 자유한국당 소속 관계자들과 함께 영천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은 이만희 의원은 예비후보자 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며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 자리에서 이만희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영천.청도와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제 생애 가장 큰 영광이었으며 이런 기회를 주신 영천시민과 청도군민께 감사드린다”며 “4년 의정활동의 경험으로 영천 경마공원과 하이테크파크 지구, 청도 마령재터널 건설과 같은 주요 사업의 차질없는 완수하고, 영천과 청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더 크고 구체적인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독선에 맞서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 이름으로 심판하고 자유가 보장되고 활기찬 경제가 살아 숨쉬는 자유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또 “이만희는 초심, 진심, 그리고 정성의 정치에 모든 것을 걸고 그 길을 통해 영천시민, 청도군민과 함께 여천과 청도의 발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폭적인 지지로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영천경찰서장, 경기지방경찰청장 출신으로 20대 영천.청도 지역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자유한국당 원내 대변인, 원내 부대표, 국회 농해수위 간사 등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