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천시 귀농인 한마음대회

영천시귀농연합회, 행복나눔 바자회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8.11.29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귀농연합회(회장 양치홍)는 28일 영천체육관에서 귀농인과 시민, 내빈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영천시 귀농인 한마음대회 및 행복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모두가 행복한 농촌, 귀농인이 만들어 가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풍물놀이와 장구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우수귀농인 표창, 화합한마당 행사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상설행사로 연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행복나눔 바자회도 함께 열렸는데 의류, 생활용품 등 시민들이 기탁해 준 물품을 시중가보다 50~8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귀농인과 일반시민이 같이 참여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양치홍 귀농연합회장은 “영농 초기 어려운 시기를 지나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하신 귀농인 여러분들께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우리 귀농인이 지역사회에 받은 사랑과 정을 함께 나누고 모두가 행복한 농촌을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며 회원들을 독려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농업 트렌드에 대응하고 지역 농촌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시길 귀농인 여러분들께 기대한다”며 “우리 시에서도 귀농인의 안정적 영농 정착과 신소득 창출을 위해 기반조성과 지원사업 확충에 최선을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