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정은 성공의 열쇠, 성공의 완성은 나눔'

거점교육지원청 교육복지사 중부재단 이:룸 지원활동 당선

  • 김지은 기자 ollehtv789@naver.com
  • 입력 2014.05.08 11:22
  • 수정 2014.05.08 11: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교육지원청 소속 교육복지사을 비롯한 경북의 거점교육지원청 교육복지사 5명이 구성한 '뽀글머리' 팀이 민간독립재단 중부재단에서 주관하는 2014년 사회복지실무자 지식공유네트워크 지원<이:룸(E:Room)> 활동에 선정됐다.


29일 뽀글머리팀은 사회복지 기관을 지원하는 중부재단 이:룸 지원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제3회 이:룸 사업에 총 124개 팀이 신청한 가운데 심사결과 최종 23개 팀이 선정됐으며, 경북의 거점교육지원청 교육복지사 5명 “뽀글머리” 팀은 경북 사례관리 매뉴얼 제작이라는 주제로 총 150만원의 지원금을 받아 5월부터 모임을 진행한다.


이번 이:룸의 모임을 통해 경북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사례관리 매뉴얼을 발간을 통해 함께 학교현장에서 고민하는 교육복지사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으며 이 업무를 새롭게 시작하는 관계자들에게도 정확한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본 틀을 형성하고자 한다.


함께 이끄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위해 경북 교육복지사 94명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위해 매뉴얼 발간 및 연수 등을 통한 끊임없는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고, 그 결과를 공유하며 사업의 안정화와 성공적인 성과물을 기대하고 있다.


영천교육지원청은 소외계층 학생들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