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과생활]조루증 극복 위한 ‘느리게 사랑하기’

이영진의 성 클리닉

  • 채널경북 webmaster@channelkb.co.kr
  • 입력 2015.06.15 0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슬로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현대 발달된 문명을 이끌었던 선점, 속도의 개념은 이제 뒤로 물러나고, 느리게 살기 열풍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느리게 살기 열풍은 전문가 집단을 중심으로 빠르게 일하고 몰입하는 것보다 천천히 일하고 여유롭게 하는 것이 오히려 삶의 질을 높이고 일의 능률 또한 배가시키게 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느리게 일하고, 느리게 운동하고, 느리게 놀고, 느리게 하는 라이프스타일에는 느리게 사랑하는 것 또한 중요하게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느리게 사랑하기는 조루증 치료와 조루증 예방에서 반드시 강조되어야 하는 요소가 된다. 현대사회에서 빠르게 살아가기에 적응된 남성들은 성행위 또한 빠르게 진행한다.

급하게 삽입해서, 격하게 피스톤 운동을 하고, 5-10분 내로 사정을 하는 성행위를 되풀이한다. 이러한 과격한 물리적 자극이 동반된 성행위에서 조루증이 없는 만족된 성행위가 되는 것은 대단히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급한 성행위는 물리적으로 남성이 사정이 빨리 되어서 조루증 환자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느리게 사랑하기는 성행위는 단순한 피스톤 운동의 행위가 아니라 남자와 여자가 가지고 있는 성에너지를 충만하게 교류하고, 나누는 행위라는 포괄적인 개념의 접근이다.

이러한 성에너지의 교류에 의한 성행위는 급하게 사정을 할수도 없고, 편하고 느리게 성행위를 하므로 성에너지의 증폭에 의해 성행위가 지속될수록 피곤감은 없어지고, 에너지가 더 발생하게 되어 조루증 극복에는 아주 효과적인 성생활이 가능하게 된다.

느리게 사랑하기를 통한 조루증 극복을 원하는 남성은 절대 단순한 피스톤 운동을 통한 물리적 오르가즘을 추구해서는 안된다.

상대여성이 편하게 이완되고, 긴장이 풀어져서 사랑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일 때 이러한 충만한 사랑의 결과로 폭발하듯이 이루어지는 오르가즘을 추구해야 한다.

이러한 느리게 사랑하기를 통한 성행위는 남녀의 성에너지가 소실되지도 않고 증가하게 되므로, 남성은 사정 후에도 피로감이 발생하기는커녕 더욱 에너지가 증가된 활력 있는 상태가 유지될 수가 있는 것이다.

조루증을 극복하고 조루증을 예방하는 방법은 바로 이러한 느리게 사랑하기 개념을 완전 이해한 후에 평상시 생활 또한 ‘느리게’를 몸에 익히게 하는 것이다.

느리게 행동하고, 느리게 지속적으로 하는 운동이 격하게 하는 운동보다 더욱 건강에 유리할 수가 있는 것이다. 느리게 하는 성행위 또한 조루증 극복에 더욱 유리한 측면이 많다.

‘느리게’가 몸에 익숙해진 상태에서는 성생활 또한 느리게 편하게 진행이 수월하게 가능해질 것이다.

급하게 격렬하게 상대방의 이완상태 없이 이루어지는 성행위는 조루증 치료의 관점에서 반드시 피해야 한다. 느리게, 느리게 상대방 여성이 완전 이완상태에 도달하는 성생활을 통해서 조루증 남성은 조루증에서 완전 해방될 수가 있을 것이다.

완전치료전략 (36) -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슬로 운동은 현대문명에 지친 현대인에게 느리게 살기 열풍이 일어나게 하고 있다. 느리게 사랑하기 또한 조루증 극복을 위한 대단히 중요한 요소이다.

격하게 하는 피스톤 운동이 아닌 성에너지의 교류라는 측면의 느리게 사랑하기를 통해서 조루증 남성은 조루증에서 완전 해방이 가능할 것이다.

저작권자 © 채널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